납부안내 › 미납통행료 › 납부안내

  • 홈페이지(PC 및 모바일)

    ▶ 메인화면의 “미납통행료” 메뉴 중 “미납통행료 조회”를
        눌러 차량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  • 미납안내 우편발송

    ▶ 미납발생 1주일 후 차적조회를 통한 미납안내장 우편발송
        (1주일 단위 발송)
        - 조회기간에 발생한 미납건수 및 통행료만 안내됩니다.
    ▶ 조회기간 이전의 미납건은 전화문의 바랍니다.

  • 사무실(영업소) 방문

    ▶ 영업소 사무실을 방문하시면 미납 건수 및 미납통행료
        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요금소 통과 시

    ▶ 요금소 수납원이 미납 건수와 미납통행료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      - 단, 당일 미납내역은 요금소에서 조회가 불가하며, 영업소로
        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"유료도로 미납통행료" 앱을 통해 조회, 납부 가능합니다.(신용카드로 결제)

통행료 조회는 유덕영업소 구간(산월JCT ~ 서창IC) 이용 내역만 조회 가능 합니다.

● 광주제2순환도로 4구간유덕영업소 : 062-370-0517~ 0519● 광주제2순환도로 1구간소태영업소 : 062-220-8880, 8886

● 광주제2순환도로 3-1구간송암영업소 : 062-670-7100, 7170

홈페이지(PC 및 모바일)

메인화면의 “미납통행료” 메뉴 중 “미납통행료 조회”를 눌러 차량번호를
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  • ▶ 일반신용카드 : 국민, 비씨, 현대, 삼성, 신한, 수협, 롯데, 농협, 씨티,
    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     외환-하나 등
    ▶ 후불교통카드 : 교통카드 기능이 부여된 신용카드
    ▶ 선불교통카드 [하이플러스, ex하이패스(도로공사), 한페이시스,
       티머니, 캐시비(EB), 레일플러스, 유페이먼트]는 결제가 불가능
       
    합니다.

  • ▶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, 인증번호를 이용하여 미납통행료를 결제하고,
        결제일 기준 다음달 통신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후불 결제 서비스
        입니다.
    ▶ 휴대전화(SKT / KT / LGU+ / 알뜰폰)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하실
        수 있습니다.
    ▶ 신용카드 및 은행거래가 불가한 고객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계좌이체

▶ 우편발송된 미납안내장의 납부계좌(가상계좌)로 송금하시면 됩니다.
▶ 인터넷뱅킹 / 스마트뱅킹/ 텔레뱅킹 / 폰뱅킹

사무실(영업소) 방문

▶ 현금 / 선.후불 전자카드 / 선.후불 교통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.

요금소 통과 시

▶ 현금 / 선.후불 전자카드 / 선.후불 교통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.

이용시 주의사항

▶ 미납요금 결제창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 후, 결제창을 사용자가 강제로 닫거나, 결제창의 응답이 없는 경우 반드시 미납요금 정상 결제 여부를
    확인해야 합니다.
▶ 미납통행료는 미납발생일 부터 최대 1~2일 이후 부터 조회 및 납부 가능합니다. (당일 발생한 미납통행료 즉시 조회 및 납부는 영업소에서
    확인 바랍니다.)
▶ 미납금 신용카드 납부는 월합계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▶ 휴대폰 소액결제, 신용카드 납부는 개인정보를 보관하지 않으므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할 수 없습니다.

iOS (아이폰) 사파리 브라우저 결제 진행 중 오류 발생 시

1. 크롬 브라우저 이용을 우선 추천 드립니다.
2. 사파리 앱 설정 변경 후 재시도를 합니다.
  ① [설정]메뉴로 이동하여 Safari(사파리) 앱을 선택합니다.
  ② Safari(사파리)앱 편집란에서 [위조된 웹사이트 경고] 항목의 [비활성화]를 선택 후 진행합니다.
  ③ [위조된 웹사이트 경고] 항목이 이미 [비활성화]되어 있는 경우 다시 [활성화] 클릭 후 [비활성화] 선택 후 진행합니다.

광주광역시 서구2순환로 2369(덕흥동)
사업자 등록번호 : 410-81-86825 | 대표번호 : 062-370-0500
Copyright(c) 2014 광주제2순환도로 All Rights Reserved.